좋은 가구를 만나면 여자의 생활이 올라간다!
기사입력 2008.03.10 12:00 조회 7579



- 에몬스 가구 ‘SM3 Neo’ 광고 론칭

똑똑한 여자들이 가구 욕심도 많다(?) 가구에 대한 여성들의 심리적 가치를 담은 광고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고객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에몬스가구의 광고. 똑소리나는 여자들이 선택하는 가구, 궁금하지 않은가?

유행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여성들은 가구에 다양한 가치를 원한다. 에몬스가구가 새롭게 선보인 이번 광고는 가구에 대한 여성들의 이런 심리적 가치를 담아내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번 광고는 ‘에몬스를 만나면 여자의 감각이 살고, 생활이 올라간다’는 콘셉트하에 진행됐다. 실제로 여자들은 가구를 통해서 분위기가 살고 시선이 살아나고 생활이 살아나기를 바란다. 즉, 그녀들에게 가구는 생활의 메이크업인 셈이다.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캐스팅된 모델은 칸의 여왕 전도연 이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그녀의 일상은 어떨까? 그녀도 집으로 돌아가면 여자가 된다. 하지만 특별한 무언가와 함께다.

그녀는 에몬스 침대에서 하루를 시작하고, 에몬스 식탁에서 차를 마시며, 에몬스 소파에서 휴일을 만끽한다. 환한 표정에서 알 수 있듯이 그녀는 ‘행복’해 보인다. 바로 에몬스와 함께이기 때문에.

이번 광고는 특별한 조명을 받는 배우 전도연이 아니라 생활 속에 녹아있는 자연스런 전도연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했다. 전도연이 여자라는 입장에서 또 다른 여성들에게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로 느끼게 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포커스를 맞췄다.

전도연의 하루를 보는듯한 스토리전개로 ‘에몬스가구로 감각이 살고 여자의 생활이 올라간다’란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 광고  촬영은 사실 전도연보다 국민犬으로 불리는 ‘상근이’가 등장해 더욱 화제다. 소파에서 전도연이 애완견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장면을 찍는 장면에서 상근이가 목이 말라 탁자에 놓인 컵의 물을 단숨에 비워버렸던 일은 진지한 분위기의 촬영장에서 한바탕 웃음을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하루 ·  여자 ·  전도연 ·  침대 ·  하얀색 ·  런칭광고 ·  스토리광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