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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스타일러 : 깨끗할 거란 기대에 걸지 말고, 스타일러에 바로 걸자
2025.06.09 11:51 | HS Ad
  캠페인 한줄평   보이지 않던 것을 보이게. 필요하지 않던 것을 필요하게. LG 스타일러 필수가전 만들기 프로젝트!   ?LG전자의 과제는?   LG 스타일러는 2011년 출시 이후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았음에도, 국내 의류관리기 보급률이 14%대에 머무르는 등 오랜 기간 정체기를 겪고 있었습니다. 소비자들은 스타일러에 대해 긍정적인 관심과 호기심은 가지고 있었으나, 여전히 '옷을 잘
KB차차차 정회원 딜러들의 원픽 중고차, KB스타픽 인지 캠페인
2025.05.20 09:30 | HS Ad
  캠페인 한줄평   KB차차차가 좋은 차 좀 밝힙니다? KB차차차 정회원 딜러가 엄선한 스타급 중고차의 탄생! KB차차차의 과제는?   “KB차차차 앱 상단에 중고차 딜러들이 보유한 차량을 노출시킬 수 있는 KB차차차의 첫 유료 광고상품이 곧 출시됩니다. 딜러들에게 어필될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해 주세요”   그렇다면 딜러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할까요? &
차원이 다른 능력을 AI로 실감나게 전달하는 방법 : LG gram AI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
2025.05.19 05:10 | HS Ad
  캠페인 한줄평   이젠 콘텐츠 제작도 AI로 가볍게 평정!    LG전자의 과제는?   1) 소비자들이 25년형 LG gram Pro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만들어주세요!   25년형 LG gram Pro는 최신 고성능 CPU인 ‘애로우레이크’와 외장그래픽 RTX4050, 게다가 온디바이스 AI를 탑재한 초고성능 노트북입니다. 하지만 ‘애로우레
LG전자 AWE 2025 전시 캠페인ㅣ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LG전자의 공감지능 AI
2025.05.09 10:06 | HS Ad
  캠페인 한줄평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LG전자의 공감지능 AI를 선보이다.   ?LG전자의 과제는?   “전시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LG전자의 브랜드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고, 전시 경험이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도록 구성해 주세요.”   LG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가 강하지만, 상대적으로 중국에서는
LG유플러스 MWC2025 전시 캠페인 | 안심지능이 여는 미래의 일상
2025.05.09 09:56 | HS Ad
  캠페인 한줄평   기술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으로 LG유플러스 ‘안심지능(Assured Intelligence)’이 제안하는 밝고 안전한 미래 일상을 경험하다. ixi 메인 영상 中 ?LG유플러스의 과제는?   “LG유플러스의 자체 AI 모델 ixi의 기술력과 방향성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단독 전시관을 구성해 주세요.”
진실은 스스로 드러나지 않는다
2025.05.09 09:48 | HS Ad
  “게리의 무죄를 입증할 문서가 15년 동안 잠자고 있었다.”   15년간 무고하게 복역한 게리 콘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1993년 개봉된 영화, ‘아버지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The Father)’는 폭탄 테러범으로 체포돼 감옥에 갇힌 부자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1974년 영국 길포드에서 발생한 펍 폭탄 테러 사건. 이 사건으로 아들 게리 콘론이 체포되고 이후
에너지로 세상을 깨우다,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 필름 제작 후기
2025.04.22 10:24 | HS Ad
  캠페인 한줄평   가능성을 현실로 에너지의 힘으로, LG에너지솔루션이 꿈꾸는 세상을 보여주다.   ?LG에너지솔루션의 과제는?   “LG에너지솔루션이 단순한 배터리 제조사를 넘어, 세상의 가능성을 깨우는 에너지 기업이라는 점을 전달해 주세요.” .LG에너지솔루션은 ‘EMPOWER EVERY POSSIBILITY’라는 새로운
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2025.03.13 11:45 | HS Ad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 그리고,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3.0
2025.02.17 09:41 | HS Ad
    캠페인 한줄평   보험사가 왜 이런 말을 해요?   ?한화손해보험의 과제는?   보험사 광고처럼 느껴지지 않는. 상품의 혜택이 두드러지지 않는.   한화손해보험은 2023년 “여성 특화 보험사”를 선언하고 여성의 생애주기를 고려한 보장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1.0>을 출시했습니다. 이듬해 11월 기존 신체
신(God)은 디테일에 있다
2025.02.05 11:27 | HS Ad
    최근 일본의 한 녹차 브랜드 광고가 일본을 넘어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이 광고는 실제 있는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광고만을 위해 만들어진 자체 제작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광고를 몇 번 봐야 실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줄 거냐’는 애절한 요구도 있을 정도이다. 새로운 캐릭터와 서사를 만들어서 표현하기엔 애매한 길이의 45초 광고 2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HSAD, AI 워크플로우 플랫폼 ‘대시플로우’ 구축… ‘대시 2.0’ 전략 고도화하며 전사적 AX 추진
  HSAD가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실무자가 자신의 업무 영역에 맞춘 AI 에이전트를 직접 설계 · 활용할 수 있는 ‘AI 워크플로우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 ‘대시플로우(DASH FLOW)’ 구축에 나서며 ‘대시 2.0’ 전략 고도화에 본격 착수합니다.   지난해 HSAD는 고유의 전략 및 제작물을 자산화해 광고 마케팅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