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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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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6 12:00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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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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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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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5 05:46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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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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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이영애가 추천합니다’ 각본없는 찐심 광고가 탄생하다! | 2024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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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7 11:51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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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동안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의 모델이자 실제 고객인 배우 이영애 님의 경험 스토리를 각본 없이 즉석에서 촬영한 인터뷰로 광고를 만드는 것, 정말 실화?! 어느 광고현장보다 생생하고 리얼했던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의 두 번째 캠페인 이야기를 지금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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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예술이 되는, LG OLED ART 프로젝트: 2024년 프리즈 LA와 뉴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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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4 05:52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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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입지를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의 LG와 다른 차별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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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과 친밀감 느끼는 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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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0 0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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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만나면 서로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야기가 통하면 친해지고 친밀감을 느끼게 됩니다. 관계가 단단해지기 위해선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야 하며, 공감할 수 있어야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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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고한 메인스트림에 날리는 서브컬처의 통쾌한 펀치! ? QWER에 영향을 준 캐릭터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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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0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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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밴드 QWER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QWER의 미니 1집 앨범 수록곡 <고민중독>은 음악방송 출연 없이 1위 후보에 올랐을뿐더러, 발매 2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멜론 차트 4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QWER의 위아래로 하이브, 카카오엔터, SM과 같은 대형자본이 제작한 노래들만 있다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결과입니다. QWER의 인기를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봐야 한다는 주장(아래 영상)도 있습니다. 저는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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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2024밈] 6월 편 - 선배 탕후루 사주실 수수수수퍼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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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05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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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은 무료로 볼 수 있고 편의점 비닐봉지는 유료인 이유를 모르겠다?♀?
수 수 수 수퍼노바?
구라같은데
탕탕후루후루 마라탕후루?
권력있는 점심
이 영상은 무료로 볼 수 있고 편의점 비닐봉지는 유료인 이유를 모르겠다
그룹 라이즈의 일본팬이 X에 작성한 트윗이 화제예요. 'この映像は無料で見れてコンビニのビニ?ル袋は有料なの意味が分からない' 번역하자면 '이 영상은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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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 브랜드 광고’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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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7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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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에서 국내 최초로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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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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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3 0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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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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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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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3 12:00
| HS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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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