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24.06.20 12:00 조회 920
 
 

Q. 마지막으로 대표님과 회사의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빅픽처팀은 에이전시 영역뿐만 아니라 사업을 다각화해서 수익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에이전시 부분에 대한 파이가 크지만, 에이전시는 수수료 베이스의 사업이기 때문에 실직적인 수익 측면에서 한계가 분명한 업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업종임에도 불구하고 사업적 관점에서 굉장히 많은 인사이트와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영역이기 때문에 회사의 더 큰 성장을 위해서는 버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 광고 대행이라는 것보다는 사업 대행이라는 측면에서 접근하려고 합니다. 광고 대행, 컨설턴트, 제작 대행, 미디어 대행, 기획 대행 등 모든 부분에서 대행을 할 수 있거든요. 광고 대행은 저부가가치 사업이라고 생각해 서, 그런 영역에서 직원들이 힘들게 벌어온 돈을 고부가가치 사업에 투자하고 그걸 통해서 회사의 벨류나 수익성을 늘리는 것이 회사의 목표가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직원들이 가져갈 수 있는 베네핏이 커지거든요. 회사 구성원들이 어디 이직하지 않고, 이 회사에서 이 일만 계속해도 스스로의 미래가 걱정되지 않는 회사에 다니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비전이자 꿈입니다. 마지막으로 대행사 분들이나 광고주의 브랜딩 꿈이 우리와 같다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adz ·  5/6월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