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스폴스트라 저, 상식을 뒤엎는 마케팅이 성공한다
기사입력 2005.03.01 12:00 조회 3047













서명 : 상식을 뒤엎는 마케팅이 성공한다
저자 : 존 스폴스트라
역자 : 김정민
출판사 : 오늘의책
출판일 : 2002년 10월 5일
페이지수 : 336
판형 : A5
판수 : 1
ISBN : 8977181836

스포츠 마케팅의 대가인 존 스폴스트라가 기발한 아이디어로 돈 버는 17가지 마케팅 원칙을 소개한다. 모두가 'NO'라는 아이디어를 'YES'로 이끌고 싶은 독자를 위한 책이다.

존 스폴스트라(Jon Spoelstra)저자 존 스폴스트라는 스포츠 마케팅의 대가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스페인, 일본 등지에서 프로 스포츠팀의 컨설팅을 해왔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에서 11년 동안 이사직을 역임했으며 뉴저지 네츠에서 3년간 사장으로 재직할 때는 팀의 수익을 500퍼센트까지 증대시켰다. 현재 할리우드를 이끌어가는 독립 영화사 맨델레이 엔터테인먼트 프로 스포츠팀의 사장이다. 저서로는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성공은 바라는 거리만큼 비례한다』가 있다.옮긴이 김정민한국 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했으며 호주 캐리어 잉글리시 비즈니스 칼리지를 수료했다. 현재 한국호세코(주)에 재직중이며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네 안의 또 다른 너를 깨워라』 등이 있다.



Chapter 1 당신에게는 용기와 배짱이 있는가?
Chapter 2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Chapter 3 셔츠 주머니에 넣고 다니던 기발한 아이디어 활용하기
Chapter 4 당신은 누구입니까?
Chapter 5 뇌 수술을 받기 전 발 검사부터 해라
Chapter 6 경쟁자가 없는 곳에서 방망이를 휘둘러라
Chapter 7 기회의 말(馬)
Chapter 8 새로움을 생존수단으로 삼아라
Chapter 9 아이디어 챔피언
Chapter 10 최상의 크림
Chapter 11 돌풍 속으로 당신의 돈을 던지지 마라
Chapter 12 고무닭 방식
Chapter 13 낡은 평가방식은 잊어버려라
Chapter 14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Chapter 15 오늘 무슨 일을 했나?
Chapter 16 직원을 왕으로 모셔라
Chapter 17 기발한 마케팅
존 스폴스트라 저 ·  상식을 뒤엎는 마케팅이 성공한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