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총명함과 건강함을 견비한 우상이
기사입력 2002.08.02 11:39 조회 9354

<광고주: 일동후디스 / 광고회사 : 나라기획>

"잘 ~ 큰다"

일동 후디스 아기밀 초이스 TV-CF 제작 스토리


이유식 시장에서 20%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며 성장 하고 있는 일동 후디스는 국내 최초로 초유성장인자 IGF, 면역인자 IgG를 보강한 신제품 "아기밀 초이스"를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며 TV-CF를 준비하였다.

"아기밀 초이스"는 100% 유기농 우리쌀, 100% 유기농 과일, 야채에 100% 뉴질랜드 청정분유성분은 물론 거기에 초유성분 성장인자까지 보강해 아기의 키와 머리가 잘 크고 발달하게 하며 또한 기능성 성분도 타 제품과 다르게 국내 최다 27가지를 함유한 균형영양이유식이다. 따라서 광고 컨셉 또한 성장에 맞추었고 성장인자라는 말 대신, "성장"을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슬로건이 필요하였다.

갓난 아기를 키워 본 부모들은 모두들 기억할 것이다 뒤집지도 못하던 아기가 어느새 뒤집고 또 기어 다니고 일어서서 걸음마를 시작할 때의 그 감동과 기쁨을.. 온 집안을 헤집고 다녀도 예쁘고 귀엽기 만한 부모의 마음! 따라서 여러 논의와 회의 끝에 결정된 key word는 고른 영양공급을 통해 두뇌, 키, 면역증진 등 빠르게 잘 성장하는 아기를 보며 흡족해하는 부모의 마음을 "잘~큰다"라는 한마디 감탄사로 표현하였다. 우리는 이를 표현하는데 있어 가장 잘 기어 다니는 아기 찾기에 나섰다. 그렇게 해서 발탁된 총명함과 건강함을 겸비한 8개월 된 우리 우상이. 촬영 첫날에는 카메라에 익숙하지가 않아 원하는 장면을 잡기가 힘들었다. 그러나 이튿날 조금씩 늘어난 우상이의 연기(?)는 우리의 기대를 충분히 충족 시켜 주었다. 열심히 기고, 뭔가의 행동을 보여 주어야 하는 우상이는 처음에는 너무 느릿하여 힘들었는데, 이틀간의 트레이닝으로 날쌘 돌이가 되어 인쇄 촬영 때는 오히려 매우 애를 먹이기도 했다. 카메라만 보면 어찌나 열심히 기어오던지... 그리고 일동 후디스의 전속모델인 김미숙씨는 만삭의 몸으로 안간힘을 다해 열연한 끝에 후디스 아기밀만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 주었다.

강아지처럼 벌떡 일어나 음악에 맞추어 도리도리 짓는 우상이. 이렇게 귀여운 아기를 보면 모두들 성장인자가 보강된 후디스 아기밀 초이스를 먹이고 싶지 않을까? 광고의 컨셉 처럼, 모든 아기들이 쑥쑥 잘~ 크는 세상을 위해~

자료 문의 : 나라기획 기획 2국 이숙희 부장 (02) 549-0691

일동후디스 ·  아기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계 러브콜 쇄도, 스튜디오 것(GUT) 이현행 감독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