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보다 아름다운 아시아나 항공기(Energy of Saekdong)
아시아나항공(대표: 강주안)은 새롭게 바뀐 항공기 디자인을 소재로 신규광고를 집행했다 " />

[ASIANA AIRLINES] '예술보다 아름답다'편
기사입력 2007.02.14 02:52 조회 9006
아시아나항공(대표: 강주안)은 새롭게 바뀐 항공기 디자인을 소재로 신규광고를 집행했다. 이번 에 새롭게 선보이는 TV-CF 박물관편은 아름다운 아시아나 New Livery를 컨셉으로 항공기 꼬리날개 부분의 색동모티브(Energy of Saekdong)에 초점을 맞춘 광고다. 이번 광고는 마치 한 편의 영화예고편을 보는 듯한 시각적 긴장감, 궁금증을 자아내는 편집으로 예술보다 아름다운 항공기 디자인과 칼라를 부각시키고, 새로운 이미지 제고를 강화하기 위함이다.

 
새롭게 변화된 아시아나항공 동체 디자인은 기존 칼라 warm-gray를 cool-gray로 바꿔 산뜻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을 대표하는 색동모티브를 꼬리 날개부분에 적용하여,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기존 아시아나항공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타 항공사와는 차별화되는 stylish & trendy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새 디자인의 항공기와 더불어 영업장 및 공항 사인물, 항공권 커버, 아시아나클럽 카드, 각종 광고물 등도 색동모티브 이미지를 활용해 새롭게 바뀔 예정이다. 또한 기존 일반석의 명칭을 Economy Class에서 Travel Class로 변경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외형적인 동체 디자인 변화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내부적인 변화를 통해서도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 문의 : 상암커뮤니케이션즈 기획팀 : 02-2262-4582

 

 

 

 


 

아시아나항공 ·  광고뒷이야기 ·  항공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COPYRIGHT REPORT] 광고 속에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침해?
세제광고에는 세탁기가, 타이어 광고에는 자동차가 나오게 마련이지만 광고 속에 노출되는 타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분쟁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표권자의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광고 속 다른 브랜드 등장에 관한 법률 문제를 짚어본다.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