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이 함께 이용하면 혜택이 커지는 카드 특징을 두 사람이 붙어있는 모션으로 표현
- 하나은행의 ‘Innovation for you’ 컨셉과 연계된 ‘Beautiful Innovation’ 슬로건 차용
이번 광고는 언제 어디서나 두 사람이 함께 커플을 맺는 장면을 극적으로 연출하고 있다. 거리를 걷다가도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로 프리허그(Free-Hug)를 하듯 커플을 맺고, 마트를 같이 간 부부나 커플들도 서로 붙어 있는 상태에서 쇼핑 하는 모습을 연출한다. 이렇게 서로 커플이 되는 이유는 ‘둘이하나카드’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다.
‘둘이하나카드’는 부부 또는 커플로 함께 가입하면 기본 포인트를 두 배로 쌓아주고, 대형마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5% 할인 해주는 혜택을 제공하여 맞벌이 부부나 여성들에게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문의 :웰콤 PR팀 김영숙 팀장(6363-4615 / 010-8449-3746)
웰콤 PR팀 박은정 대리 (6363-4660 / 016-239-7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