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HS애드, 중국 Baidu와 함께 2018년 중국 마케팅 콘퍼런스 개최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7.12.15 12:00 조회 3774
HS애드,
중국 Baidu와 함께 2018년 중국 마케팅 콘퍼런스 개최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김종립)는 지난 11월 9일(목), 코리아나호텔에서 중국 대표 인터넷 기업 바이두(Baidu)의 글로벌 B2B 사업총괄 임원인 린다린(林?) 총경리 및 사업부 책임자들을 서울로 초청해 <2018년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HS애드는 2016년 중국 검색 포털인 바이두의 검색 광고 한국 판매 대행권을 획득한 이후 중국 바이두와 비즈니스 관계를 강화해 가고 있으며, 이번 콘퍼런스도 그 일환으로 이야기가 오고 가던 중 지난 10월 중순 일정이 확정되었다. 이날 컨퍼런스에서 김명기 HS애드 북경법인 법인장은 “무섭게 성장한 중국의 로컬브랜드들을 볼 때 포스트(Post) 사드가 이전보다 우리 기업에 근본적인 위협에 직면하게 할 수 있다.”며 “진짜 중국을 알고 제대로 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바이두’를 알아야 하며, 이를 위해 HS애드가 바이두를 활용한 대중국 마케팅의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HS애드 중국 법인은 국내 소비재 기업들과 대형 면세점, 호텔들의 중국 광고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앞서 말한 데이터 기반 타깃 광고로 실제 활용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HS애드 ·  중국 ·  바이두 ·  2018 중국마케팅 콘퍼러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