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56호
기사입력 2010.05.13 09:40 조회 6582
구독신청 구독추천    e-mail
삼양라면 - 봄비편 PB 스타일 대한민국 축구의 VIVA 굴욕의 순간 환타
SK텔레콤 PR
물 반! 고기 반! 혼다 CR-V 익사이팅 오션배틀 샘소나이트
똑똑해진 드라마 속 간접광고
요즘 PPL은 어딘가 다르다. 대놓고 광고를 하지 않는다. 특정 제품에 대해 노골적으로 설명하는 일도 없다. 대신 드라마 흐름과 엇나가지 않는 선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제품이나 업체가 자연스럽게 등장한다.
ㆍ다음, 국내 최초 '모바일 웹 광고 시대'
ㆍ'신한금융 CF모델' 강호동 가세
ㆍ지상파 간접광고 미디오션 이색전략
ㆍ월드컵 '앰부시 마케팅' 열기 뜨겁다
ㆍ방송광고시장 변화와 대응전략
ㆍNH농협 [같이의 가치] 두번째 이야기
ㆍ핫식스(HOT 6iX)로 제2의 신화창조
ㆍ스포츠 마케팅의 활용과 변화, 측정
ㆍIAT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
 
ㆍ2010년 3월 온라인 광고&미디어 동향
ㆍ2010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ㆍ기업문화 유형이 명성에 미치는 영향
ㆍ해외 지상파 다채널 플랫폼 정책 사례
ㆍ인터넷광고산업 동향 리포트 제3호
 
ㆍ준콤 | 매체 플래너 모집 | 5/17
ㆍDMC미디어 | AE 모집 | 5/20
ㆍ앱시브랜딩 | 디자이너 모집 | 5/20
ㆍ모브커뮤니케이션 | AE모집 | 5/31
ㆍ창강애드 | GD 모집 | 채용시까지
개 팔자도 힘듭니다. 결코 끊기지 않는 실
2NE1 빈폴 메이킹 여자의 변신은 무죄
구독신청 구독추천    e-mail
주간 ·  뉴스레터 ·  위클리 ·  애드인포 ·  56호 ·  간접광고 ·  채용정보 ·  2NE1 ·  메이킹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