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58호
기사입력 2010.05.27 11:02 조회 4375
구독신청 구독추천    e-mail
My Second TV 워밍업은 끝났다. 그녀에겐 세명의 남자가 이 사람은 내 TOP야
방자전
BUCKAROO WEEK 우리쌀 막걸리 여행도 생활처럼 써니텐
안방극장 교묘히 파고든 간접광고

방송통신위원회는 4일 '협찬사 상호와 로고를 일부 변경한 채 반복 노출하고 해당사 광고 내용을 언급했다'며 KBS 드라마 <부자의 탄생>에 '시청자에 대한 사과'라는 중징계를 내렸다. 제작진은 주인공이 천사 카페를 만든다는..

ㆍ기업 트위터 마케팅 ‘스팸’ 수준
ㆍ로레알 화장품 '비오템' 과대광고에 철퇴
ㆍ제일기획, 프랑스에 독립 광고사 설립
ㆍ테디베어와 함께 칸으로 가자!
ㆍ3D 방송기술과 컨텐츠 향후 발전 전망
ㆍ새로운 광고 플랫폼, 애드버토리얼
ㆍ모바일광고 정책 포럼」 출범
ㆍ매력을 느낄만한 '개성'을 알려라
ㆍ사람은 원래 그렇게 대단하지 않다.
 
ㆍ4월 온라인 광고&미디어 동향 보고서
ㆍ스마트폰과 모바일 광고: 현황과 전망
ㆍ지상파 DMB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ㆍ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ㆍ일간지의 ‘PR’과 ‘홍보’ 용어 의미 분석
 
ㆍ농심기획 | 신입 AD 모집 | 6/2
ㆍ준콤 | 신입 및 경력 AE 모집 | 5/31
ㆍ뉴턴애드 | 경력 GD 모집 | 5/31
ㆍ모브커뮤니케이션 | AE모집 | 5/31
ㆍ창강애드 | GD 모집 | 채용시까지
전처의 변호사 에펠탑은 공사중?
비키니 미녀의 굴욕 혼다 오딧세이
구독신청 구독추천    e-mail
주간 ·  뉴스레터 ·  위클리 ·  애드인포 ·  58호 ·  간접광고 ·  신데렐라언니 ·  비키니 ·  아이폰 ·  동향 보고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